목록2020/05/21 (3)
365일 당신의 마음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좋은 사람★ 어느 누가 그랬던가요. 사랑은 주어도 주어도 끝이 없다고 사랑은 아낌없이 주는 거라고 설령.. 하루종일 주어도 모자란 듯 싶고 지금 방금 주어도 금방 또 주고 싶어서 가슴에 미련마저 남게 하는 사람 그렇게 주어도 주어도 아깝지않은 사랑을 주고 싶은 이가 바로 내사람 당신이랍니다. 잠시도 잊을 수 없기에 그리움이 스며들고 그 그리움속에 숨겨진 멈출 수 없는 사랑이 이렇게 애타게도 당신만을 찾아 부른답니다.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좋은 사람 내 조그마한 가슴속에 쉼없이 행복을 주는 이가 있다면 그 사람도 오로지 당신뿐이기에 나.. 이렇게도 당신이 좋기만 하답니다. 어쩌면.. 당신을 사랑하지 않고서는 내가 살아갈 삶의 의미도 마음에 그 어떤 행복도 느낄 수가 없답니다. 그것은..
★바램★ 내 손에 잡은 것이 많아서손이 아픕니다등에 짊어진 삶의 무게가온 몸을 아프게 하고 매일 해결해야 하는 일 때문에내 시간도 없이 살다가평생 바쁘게 걸어 왔으니다리도 아픕니다 내가 힘들고 외로워 질때내 얘길 조금만 들어준다면어느날 갑자기 세월의 한복판에덩그러니 혼자 있진않겠죠 큰 것도 아니고 아주 작은 한 마디지친 나를 안아주면서사랑한다 정말사랑한다는 그 말을 해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꽃길이라 생각할 겁니다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내가 힘들고 외로워 질때내 얘길 조금만 들어준다면어느날 갑자기 세월의 한복판에덩그러니 혼자 있진않겠죠 큰 것도 아니고 아주 작은 한 마디지친 나를 안아주면서사랑한다 정말사랑한다는 그 말을 해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꽃길이라 생각할 겁니다..
★오늘은 부부의 날입니다!★ 우리가공기의 소중함을 모르듯이부부간에도같이 있을 때는 잘 모르다가반쪽이 되면그 소중하고 귀함을절실히 느낀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늙으면서상대방을 이해하고존중하고 양보하며화기애애한 여생을 갖도록우리 모두 노력합시다 가까우면서도 멀고멀면서도 가까운 사이 부부곁에 있어도 그리운게 부부 한 그릇에 밥을 비벼 먹고같은 컵에 입을 대고 마셔도괜찮은 부부 한 침상에 눕고한 상에 마주앉고몸을 섞고 마음도 섞는 부부 둘이면서 하나이고 반쪽이면 미완성인 부부혼자이면 외로워병이 되는게 부부 아내란청년에게 연인이고중년에게 친구이며노년에겐 간호다..라는말이 있지 않는가 인생 최대의 행복은아마 부도, 명예도 아닐 것이다사는날 동안 지나침도모자람도 없는 사랑을 나누다가 "난 당신 만나 참 행복했소"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