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2/30 (3)
365일 당신의 마음
🧧2025년(乙巳年) 새해 인사말, 이미지 모음!🧧 2025 을사년 새해에는 만사형통 운수대통 요절복통하는 날들 되시고 만나는 사람들과 의사소통 전화한통 잘하시는 날들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 새해에는 하는 일마다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한 바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 새해에는 작년보다 더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한걸음 더 나아가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하시는 일마다 날로 번창하고 뜻하신 모든 소원들이 모두 다 성취되시길 빕니다. 💚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 희망찬 새해를 맞아 온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지난해..
🏆소중한 벗에게 우정상을 드립니다🏆 몸은 비록 멀리 있지만 마음으로 가까운 그리운 벗을 떠올리며 이 글을 씁니다 백 년도 채 못 사는 오직 한 번뿐인 인생길에 서로 어깨를 기대고 의지하며 고단한 인생 여정을 동행할 벗이 있음은 작은 기쁨입니다 온 갖 이기와 탐욕이 넘쳐나는 세상 속에서 나만이 뒤지는 것 같은 초조와 불안으로 숨조차 크게 쉬지 못하고 다람쥐 쳇바퀴 돌듯 기계처럼 살아가는 우리의 삶은 어쩌면 목적지 없는 인생의 항해와도 같습니다 가끔 자신을 뒤돌아보고 삶의 이유와 의미를 되새기며 영혼의 양식을 먹고 살아야 참으로 사람답게 사는 삶이 아닐까요 우리는 인생이란 화첩에 매일의 그림을 새롭게 그려갑니다 한 번 잘 못 그린 인생의 그림은 지우고 다시 그릴 수 없기에 매일의 그림을 사랑과 정성으로 ..
👋올해의 마지막 달을 보내면서👋 2024년 마지막 한 장 남은 달력을 바라보며 어느새 훌쩍 흘러가버린 한 해의 시간들을 떠올려 봅니다 많이도 행복했고 많이도 즐거웠고 많이도 힘들었던 시간들... 이제는 돌아올 수 없는 날들이기에 한 폭의 수채화처럼 기억의 저편으로 걸어두렵니다 열심히 달려온 길이지만 아쉬움은 남는 시간들... 그때 그것이 정말 최선이었을까? 돌아보면 후회도 많이 되는 시간들... 그때 조금만 참을걸... 그때 조금만 더 잘할걸... 정녕 못내 미련이 남는군요 이젠 얼마 남지 않은 한 장의 달력을 보면서 조금은 더 겸손해지고 조금은 더 침착해지고 조금은 더 따뜻해지고 싶고 조금은 더 배려 깊어지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12월을 떠나보내고 있는 시간들 속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못다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