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12/28 (3)
365일 당신의 마음
🌷가는 해 오는 해 길목에서🌷 또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해마다 이맘때면 아쉬움과 작은 안도가 톱니바퀴처럼 맞물립니다 봄볕 같은 햇살에 땅 끝이 다시 파릇파릇 되살아나 겨울이 겨울답지 않다고 투덜거리다가도 가던 길 멈추고 별빛 끌어내리면 이내 없는 이들의 가슴에 스미어 참 다행이다 싶기도 합니다 12월의 플랫폼에 들어서면 유난히 숫자 관념에 예민해집니다 이별의 연인처럼 22 23 24......31 자꾸만 달력에 시선을 빼앗깁니다 한 해 한 해 냉큼 나이만 꿀꺽 삼키는 것이 못내 죄스러운 탓이겠지요 하루하루 감사의 마음과 한 줌의 겸손만 챙겼더라도 이보다는 훨씬 어깨가 가벼웠을 텐데 말입니다 오는 해에는 이웃에게 건강과 함박웃음 한 바가지만 선물할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우리는 누구나 홀로 떠있는 섬..
⏰세월아 천천히 가자면~⏰ 세월은 이리도 빨리 간다! 또 한 살의 나이 고개! 세월아 천천히! 지나간 세월의 내 청춘아! 아직 남은 희망 계획! 세월아 천천히! 흐르는 시계의 초침 소리! 내 나이 언제 여기에~ 세월아 천천히! 서산 넘어가는 짧은 햇살! 아름다운 저녁 노을빛! 세월아 천천히! 자연의 황혼빛 화려한 빛! 또 한 해가 이리 간다! 세월아 천천히! 가잔다고 천만에 헛수고! 오늘도 나의 마음만~ 아쉬움으로 가득! - 美林 임영석 - https://bit.ly/3DxTwVE
🚂칙칙폭폭🚂 2025호 인생 열차! 차표도 없이 승차한 2024호 인생 열차는 이제 곧 그 종착역을 도착하게 됩니다! 바쁘게 뛰어온 사람이나 놀며 쉬며 유유자적하며 살아온 사람이나 2024호라는 열차는 똑같이 인생 역에 도착을 합니다! 섭섭한 일! 아쉬운 일! 못다한 일! 모든 일들이 인생 열차와 함께 2024호 역에 도착 후 마감을 합니다! 그러나! 최신형 KTX 열차 보다 더 좋은 2025호 인생 열차가 시동을 걸어놓고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그 열차를 타고 끝없이 펼쳐진 세상을 달려 나갈 것입니다! 세상 모든 근심과 걱정을 뒤로하고 오르지 나의 인생에 행복한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인생 열차는 이 세상 모든 행복과 불행을 함께 싣고 출발하지요! 불행은 다음 역에 하차 시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