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1/27 (3)
365일 당신의 마음
🎊까치까치 설날은~♬🎊 까치까치 설날은 어제께고요~♪ 우리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사랑하는 우리 벗님들! 즐거운 설날을 맞이하여 데려온 행운의 까치! 항상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바라며 💖행복만땅!💖 💚기쁨만땅!💚 😄웃음만땅!😄 💛사랑만땅!💛 행복한 설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만사형통하세요! 💖고향의 설날💖 울퉁 불퉁 정든 고향길 까치 설 맞이 굴뚝마다 기다리는 온정 피어나고 줄줄이 엮어놓은 자식들 저 멀리 발걸음 처마끝에 걸어 놓은 정 부모님 얼굴 주름 펴진다 아버지 푸짐한 미소로 곡식 보물창고 활짝열어 아버지 키 만한 싸릿 빗자루 마당 한가득 자식사랑 쌓아 놓으시니 까치 까치 설날 흥겨운 인심은 큰 잔치 열어 엄마의 부엌 봄 향기 가득 하여라 까치 까치 설날 고향 하늘..
🧧2025년 설날 인사말, 이미지 모음!🧧 2025 을사년 설날입니다! 설날 연휴 동안 시름은 잠시 접고 따뜻한 마음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고향 가시는 분들은 오고 가시는 안전한 귀성길 되시고 청뱀의 힘찬 기운을 받아서 건강과 함께 만사형통하는 한 해! 가정에 늘 웃음꽃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가족 여러분! 설날 복 많이 받으세요^^ > 💚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입니다. 직접 찾아 뵙지 못하고 문자로 인사를 대신합니다. 넉넉하고 풍성한 설날 되시길 바랍니다. 💛 아름다운 고유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올해는 소원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 행복한 설날 보내시고 집안 두루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 즐거운 설 명절을 맞아 가정의 풍요로움과 조상의 보살핌이 있으시..
🚂설날 고향 가는 길🚂 내 어머니의 체온이 동구 밖까지 손짓이 되고.. 내 아버지의 소망이 먼길까지 마중을 나오는 곳.. 마당 가운데 수 없이 찍혀 있을 종종 걸음들은 먹음직하거나 보암직만 해도 목에 걸리셨을 어머니의 흔적.. 온 세상이 모두 하얗게 되어도 쓸고 쓴 이 길은 겉으로 내색하진 않아도 종일 기다렸을 아버지의 숨결.. 오래 오래 사세요 건강하시구요 그냥 그냥 좋아하시던 내 부모님.. 내 아버지, 내 어머니.. 이젠 치울 이 없어 눈 쌓인 길을 보고픔에 눈물로 녹이며 갑니다.. - 오광수 - https://bit.ly/4hx3RQ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