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7/14 (3)
365일 당신의 마음

🌷삶이란 지나고 보면🌷 젊음도 흘러가는 세월 속으로 떠나가 버리고 추억 속에 잠자듯 소식 없는 친구들이 그리워진다. 서럽게 흔들리는 그리움 너머로 보고 싶던 얼굴도 하나둘 사라져 간다. 잠시도 멈출 수 없는 것만 같아 숨 막히도록 바쁘게 살았는데 어느 사이에 황혼에 빛이 다가온 것이 너무나 안타까울 뿐이다. 흘러가는 세월에 휘감겨서 온 몸으로 맞부딪히며 살아왔는데 벌써 끝이 보이기 시작한다. 휘몰아치는 생존의 소용돌이 속을 필사적으로 빠져나왔는데 뜨거웠던 열정도 온도를 내려놓는다. 삶이란 지나고 보면 너무나 빠르게 지나가는 한순간이기에 남은 세월에 애착이 간다. - 용해원 - https://bit.ly/4lQ14nt

🍉수박도 암수가 있다는 것 아시나요?🍉 기온이 오르면서 수박 찾으실텐데 맛있는 수박 고르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암컷은 껍질이 얇고 씨도 적고 당도도 높답니다. 그런데 수컷은 껍질이 두껍고 씨도 많고 당도가 떨어진다는군요. 아래 사진중 가위표(x)가 수컷이고 갈매기표(v)가 암컷입니다. ▶ 부연 설명 수박꼭지가 곧으면 수컷! 돼지꼬리 모양이면 암컷! 아래 사진처럼 바닥의 원이 점처럼 작으면 암컷 1원짜리 동전만하면 수컷 ▶ 맛있는 수박 고르는 방법 1. 두드릴 때 "통통" 맑고 우렁찬 소리가 나면 좋습니다. 2. 동그란 배꼽부분이 작을수록 잘 익은 수박입니다. 3. 수박의 무늬가 선명한 것이 잘 익은 수박입니다. 4. 배꼽으로 향한 무늬가 가늘고 수가 많아야 맛있는 수박입니다. 5. 같은 크기라도..

😘한 주의 시작! 카톡 하나 전송합니다^^😘 누군가 보내준 "힘내"라는 카톡 하나~♡ 별것 아닌 것 같지만 큰 힘이 될 때가 있습니다 누군가 보내준 "좋은 하루 보내"라는 카톡 하나~♬ 단체로 돌린 문자 중 하나일지 모르지만 가슴 가득 좋은 에너지가 되어줄 때 있습니다 누군가 보내준 "즐거운 날"되라는 카톡 하나~♬ 흔한 인삿말 같지만 우울한 마음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선물 같은 말이 되어줄 때 있습니다 누군가 보내준 "행복한 시간"보내라는 카톡 하나~♡ 보내준 사람의 따뜻하고 고운 마음까지 함께 전해져와 행복이 파도처럼 밀려들 때가 있습니다 누군가 보내준 "희망"의 카톡 하나가~♡ 누군가에겐 커다란 용기가 되어줄 수 있고 마음속에 꽃으로 피어나 감사의 향기가 전해질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바쁘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