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당신의 마음

🌸따뜻한 봄내음이 전해지는 3월입니다🌸 본문

좋은글

🌸따뜻한 봄내음이 전해지는 3월입니다🌸

yulovely 2024. 3. 1. 07:10

 

🌸따뜻한 봄내음이 전해지는 3월입니다🌸

사랑하는 가족님들♡
봄의 기운이
피어나는 3월입니다.

새로운 새달에 희망과
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아

우리 가족님들의 가슴에
언제나 밝고 환한 미소가
항상 번지시길 바랍니다.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길 두 손 모아
간절히 기원드리며🙏

항상 따뜻하고 즐거운
3월을 맞이하세요~^^


😘행복한 3월을 위해😘

3월 입니다
산에 들에 꽃이 피듯
가슴에도 꽃을 피워
행복을 선물 받는 3월입니다

내가 행복하듯
3월에는
당신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보다 당신이
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가슴 가득
사랑이 돋아나는 3월
돋아난 사랑을 나누면서
행복한 3월을 만들겠습니다
내가 만들겠습니다

3월에는
내가 준 사랑으로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행복한 3월에는
내 3월에는

아직 추위가 있을 수 있고
기다림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3월은
이것마저 행복한 달입니다
마음까지 따뜻한 달입니다

나의 3월에는
내가 더 사랑하는 마음으로
멋진 한 달을 만들겠습니다
3월 내내 사랑하겠습니다

- 윤보영 -

 

https://bit.ly/3P13HV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