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당신의 마음

★당신의 미소★ 본문

좋은글

★당신의 미소★

yulovely 2019. 11. 25. 07:10


★당신의 미소★

당신의 미소를 좋아합니다
내가 당신의 미소를 좋아하는 것은

때론 삶이 주는 버거움이 싫어서가 아니고
나의 쉼이 필요 해서가 아닙니다

그저 당신의 웃는 모습이
나를 미소 짓게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생각하면 아무런 말 없이
눈빛 만으로도 배시시 입가에

웃음꽃이 피게 하는
그런 사람이기에 당신을 좋아합니다

혹여 당신이 이쁜 글이라도 적어서
저에게 띄워 보내 준다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웃음으로
당신에게 선물을 드리고 싶은
나의 사랑입니다

그런 당신이 나에게만 그렇게
보여 지고 있지는 않겠지요

당신에게도 나의 환한 웃음 띤 미소가
삶의 활력이 되어 그렇게 비춰지길
바라는 나의 사랑입니다

서로에게 전해지는 미소로 인해
더 가까이 다가오는 그런 아름다운
사랑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환한 웃음 띤 얼굴을
오늘도 마음으로 그리며
나는 미소로 화답합니다

당신의 미소를 사랑합니다

- 좋은글 中에서 -


http://bit.ly/37fII9X

Comments